조금 취했어 -임재현- 여자 커버(Cover) 베스트

 

조금 취했어 -임재현- 여자 커버(Cover) 베스트

 

 

안녕하세요? 음악으로 힐링을 제안하는 헬씨통입니다. 오늘은 임재현님의 조금취했어를 커버해주신 유튜브 가수분들의 영상을 조회수 순으로 순위를 정해 올려보겠습니다. 원본 임재현님의 조금취했어도 너무 좋은 노래이지만 여성분들의 다양한 음성으로 들어봐도 너무 좋더라구요~^^

 

 

1위 송하예

 

 

송하예님은 구독자 18.2만명을 보유하신 유튜버님이신데, 조금 취했어를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최상단에 링크되어 계시더라구요.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에 이어 임재현님 신곡인 조금 취했어를 커버 했습니다! 이쁘게 들어주세요"라고 말씀해주셨네요.

제목 : 송하예 - 조금 취했어 (원곡_임재현)

 

 

2위 차가을ChaGaEul

 

 

 

차가을ChaGaEul님은 구독자 2.15만명을 보유하신 유튜버 님이신데요, 임재현님의 조금취했어를 노래방에서 +5키하여 커버해주셨네요.

제목 : [노래방라이브] 임재현 - 조금 취했어 _5key(여자키)cover by 차가을(차은경)

 

 

3위 류미니RYUMINI

 

 

류미니RTUMINI님은 유튜브 구독자 4.06천명을 보유하신 유튜버님이신데요, 무반주로 조금취했어를 불러주셨네요.

제목 : 임재현 신곡!! 조금 취했어 무반주 즉흥으로 부르기 여자ver.

 

 

4위 아영AY HAM

 

 

 

아영AY HAM님은 구독자 5.1천명을 보유하신 유튜버님이신데요, 노래방에서 조금 취했어를 불러주셨네요.

제목 : 임재현 - 조금 취했어(여자 Ver.+4)이어폰

 

 

5위 잉주

 

 

잉주님은 구독자 4.62천명을 보유하신 유튜버님이신데요, 조금 취했어를 불러주셨네요.

제목 : 임재현 Lim Jae Hyun - 조금 취했어 (Prod. 2soo) (Cover. ying ju)

 

 

 

 


조금 취했어 -가사-

내가 망가지면 니가 나를 볼까 봐

나를 혹시나 걱정해줄까 봐

몸에 안 좋은 거 하러 왔어

시끄럽고 졸립다

그래 이제 집에 가야지

 

지금 뭐 해

밤에는 바람이 점점 차가운데

따뜻이 좀 입고 다녀 멋 부리지 말고

지금 이 순간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내가 가진 언어로 표현 못 해 알잖아

내가 좀 서툴지

 

술 한잔했어 너무 보고 싶어서

니가 싫어하는 담배도 피고 술도 했어

술이 깨면 내가 또 미워질까 봐

마시다 보니 조금 취했어

 

어디야 지금 뭐 해 빨리 와

너 올 것 같아 여기서 나 기다리는데

Xiyehn아 오늘따라 니가 보고 싶어서

그래 내가 좀 못났지 미안해

 

지금 뭐 해

의식은 점점 희미해가는데

니 얼굴은 더 또렸하게 생각이 나네

지금 이 순간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나란 놈이 그렇지 뭐 또

못해 말도 못 하는 내가 싫어

 

술 한잔했어 너무 보고 싶어서

니가 싫어하는 담배도 피고 술도 했어

술이 깨면 내가 또 미워질까 봐

마시다 보니 조금 취했어

 

어디야 지금 뭐 해 빨리와 

너 올 것 같아 여기서 나 기다리는데

Xiyehn아 오늘따라 니가 보고 싶구나

또 보고 싶어서 미안해


 

 

 

오늘은 임재현님의 조금 취했어를 여자 유튜브 가수님들의 다양한 음성으로 들어보았습니다. 원곡도 매우 좋은곡인데 다른음성으로 들으니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유튜버 가수님들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리며 좋은노래 많이 들려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금취했어 #임재현 #여자커버 #송하예 #차가을 #유미니 #아영 #잉주 #유튜버 #유튜브커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sponsored by Healthy T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