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의 여왕 홀리첸의 마케팅 비밀코드

 

암웨이의 여왕 홀리첸의 마케팅 비밀코드 

 

 

안녕하세요? 헬씨통입니다. 오늘은 암웨이의 여왕이 들려주는 홀리첸의 마케팅 비밀코드라는 여왕의 네트워크 마케팅 노하우가 담긴 책을 소개해볼게요.

 

 

책 소개에 앞서 홀리첸은 누구인가? 소개해볼게요.

 

홀리첸(Holly chen)은 마쭈 시쥐다오에서 태어나 타이완 타이베이가 고향인데요 현재 세계 각지를 다니며 강연을 하고 있고 암웨이(Amway)사업을 하고 있어요. 타이베이사범대학 교육심리학을 전공했고, 11년 동안 초등학교 교사로 일했고, 그밖에 미용, 발레 강습반을 운영했으며 대행업에 종사하기도 했었어요. 1982년부터의 경력을 보면...

 

1982년 11월부터 지금까지 암웨이(Amway)에서 일하고 있고 "삶을 움직이는 성공인물" 혹은 "네트워크 마케팅의 여왕"으로 불리고 있어요.

1982년 11월 암웨이(Amway) 사업시작

1984년 1월 다이렉트 디스트리뷰터

1984년 3월 루비 레벨획득

1984년 10월 사파이어 레벨 획득

1985년 3월 에메랄드 레벨 획득

1986년 5월 다이아몬드 레벨 획득

1990년 2월 더블 다이아몬드 레벨 획득

1992년 8월 크라운 레벨 획득

1992년 8월 크라운 앰배서더 레벨 획득

1995년 8월 20그룹 Q12 최고 실적

1999년 8월 창업자 보너스 40포인트 적립

2003년 파운더스 크라운 앰배서더 레벨 획득

2004년 창업자 보너스 45 포인트 적립

2007년 창업자 보너스 60 포인트 적립

2008년 창업자 보너스 64.25 포인트 적립

2009년 창업자 보너스 70 포인트 적립(중화권에서 세계 최초로 세운 기록)

2012년 청샤오거가 저술한 "홀리첸의 마케팅 비밀코드 비법" 출간.

 

 

 

 

홀리첸의 마케팅 비밀코드

10%할인받기 ☞ https://bitl.bz/5waj1q

 

홀리첸의 마케팅 비밀코드

 

oevery.com

 

 

 

홀리첸의 마케팅 비밀코드 책소개

시시각각 변화하는 다원화된 사회에서 개인의 힘에만 의지하면 성공하기 어렵다.

이제는 그룹을 구성해서 협동해야 성공의 기반을 닦을 수 있는 시대다.

사업에서 성공하려면 그룹을 구성하는 것이 우선이다.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 사업에서 그룹은 구성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협력 정신과 더불어 서비스 태도를 강조한다. 즉, 사업자들이 똘똘 뭉쳐 단합 의지를 다지고 개인의 이익과 전체의 이익을 함께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개인을 존중하고 개성을 인정하며 개개인이 장점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것이 네트워크 마케팅그룹이 지향하는 이상이다. 단, 그룹은 사업자에게 희생을 요구해서는 안 된다.

 

훌룡한 그룹은 사업자가 제 나름대로 앞장서서 일할 환경과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서로 협력하도록 독려한다. 네트워크 마케팅 그룹의 성공 비결은 특별하지 않다. 그저 사업자가 힘을 모아 효율성을 발휘하면 얼마든지 성공할 수 있다.

 

 

홀리첸의 마케팅 비밀코드 목차

 

제 1 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사람이 유행을 이끈다.

 

 

유행은 짧고 트렌드는 길다.

똑똑한 사람은 사고가 유연하고 영리한 사람은 눈이 예리하며 현명한 사람은 앞을 내다볼 줄 안다.

 

세계 인구의 20%가 전체 부의 80%를 소유한다.

좋은 사고방식은 억만금을 주고도 살 수 없지만 좋은 사고방식으로는 억만금을 벌 수 있다.

 

오늘의 대세는 내일의 트렌드에 밀려난다.

행복한 삶을 원한다면 미래를 예견하는 능력을 길러야 한다.

 

스페어타이어가 없는 인생은 리스크로 가득 찬다.

위기의식 부재가 가장 큰 위기다.

21세기의 가장 큰 함정은 현재에 만족하는 것이다.

 

미래는 과거가 아닌 현재가 결정한다.

현재는 과거의 산물, 미래는 현재의 산물이다.

목표가 없는 사람은 목표를 향해 가는 사람의 들러리가 된다.

 

 

제 2 장 성공하려면 그룹을 구성하라.

 

 

크게 성공하고 싶다면 그룹에 의지하라.

시간이 없으면 시간이 있는 사람과 협력하고, 능력이 없으면 능력이 있는 사람과 협력하라!

 

좋은 리더와 유익한 친구가 삶을 풍요롭게 한다.

인생에는 가급적 하지 말아야 할 후회가 세 가지 있다. 좋은 스승을 만나고도 배우지 않은 후회, 좋은 벗을 만나고도 사귀지 않은 후회, 좋은 기회를 만나고도 잡지 않은 후회가 그것이다.

 

성공의 필수 조건은 그룹이다.

인생에서 가장 행하기 어려운 것은 노력이나 고군분투가 아니라 바로 "선택"이다. 훌룡한 그룹을 잘 골라 동료들과 같은 길을 걸어야 성공을 보장받을 수 있다.

 

완벽한 사람은 불가능해도 완벽한 그룹은 가능하다.

단결하면 힘을 하나로 모을 수 있다.

마음을 한데 뭉치면 백전백승할 수 있다.

 

성공할수록 타인의 도움이 필요하다.

"미(米)"자의 획을 세분하면 팔십팔(八十八)이 된다. 이는 여든여덟 사람의 힘을 합쳐야 쌀 한 톨을 만들 수 있다는 의미다.

 

 

제 3 장 단결의 힘은 가족애에서 나온다.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협력은 가족의 협력이다.

혼자만의 노력으로는 사업에서 성공할 수 없다.

가족의 끈끈한 정, 신뢰, 한마음이 필요하다.

 

그룹 정(情)을 기반으로 협력해야 한다.

시작하자마자 성공을 거두는 그룹보다 학습을 통해 놀랄만한 성과를 거두는 그룹이 훌룡한 그룹이다.

 

믿음에 근거한 협력은 영원하다.

협력에는 세 종류가 있다. 역경에 처했을 때(일시적이다), 이익을 위해(오래가지 못한다) 그리고 믿음을 바탕으로 한(영원하다)협력이 그것이다.

 

도움이 필요한 곳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라.

상호 이익에는 세 종류가 있다.

첫째, 나쁜 마음을 품은 이익 추구로 이는 남과 자신을 해친다.

둘째, 무지한 이익 추구로 무지는 의식적인 행동이 아니다.

셋째, 지혜로운 이익 추구로 이 경우에는 오랫동안 파이를 크게 만들 수 있다.

 

마음이 모여 하나의 그룹이 된다.

부부가 일심동체 하면 쇠도 자를 수 있고 가족이 힘을 합치면 하는 일마다 탄탄대로를 걸을 수 있다. 한마음으로 뜻을 모으면 태산도 옮길 수 있다.

 

 

제 4 장 남을 돕는 것이 곧 자신을 돕는 것이다.

 

 

몇 명을 이겼는가 보다 몇 명을 도왔는가가 성공을 좌우한다.

성공한 사람은 아직 성공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자신의 경험을 나눠주려고 한다.

 

도울 가치가 있는 사람을 도와야 한다.

열심히 노력해 성공하고 배운 것을 활용해 목표로 한 것을 얻으며, 먼저 인격을 갖춘 뒤 일을 도모하고 남을 도운 다음에 자신을 도와야 한다.

 

성공을 미루면 성공에서 멀어진다.

생명의 힘은 지구의 중력보다 강해서 모든 생명체가 위로 성장하게 한다.

 

감사할 줄 알면 도움을 얻고 겸손하면 사람을 얻는다.

솜씨 없는 장인은 혼자서는 좋은 신발을 못 만들지만, 솜씨 없는 장인 둘이 모이면 좋은 신발을 만들기 위해 상의하고 셋이 모이면 명품을 만들어낸다.

 

자원을 활용할 줄 알아야 성공한다.

순풍에 불은 지피면 힘이 덜 든다, 백 명이 1퍼센트씩 모은 힘이 한 사람이 들인 100%의 힘보다 강하다.

 

 

제 5 장 사랑의 마음으로 가르쳐라.

 

 

검지가 아닌 엄지를 세울 줄 아는 리더가 돼라.

리더는 스트레스를 주는 사람이 아닌 목화처럼 사람을 따뜻하게 해주는 존재여야 한다.

 

리더는 늘 한결같아야 한다.

리더를 선정할 때는 학력과 말재주가 아닌 칭찬과 격려로 사람을 이롭게 하고 정서가 안정된 사람을 뽑아야 한다. 리더로서 자격이 있는 사람은 넓은 마음으로 사람들을 품고, 그룹 분위기를 따뜻하게 이끌면서 그룹의 발전을 도모할 줄 안다.

 

한 사람을 섬기면 모두가 섬김을 받을 수 있다.

리더가 감동을 받는 순간부터 사업은 시작된다. 리더를 소중하게 여기지 않는 그룹은 손해만 보게 된다.

 

리더의 훈련은 시선과 태도에서 시작된다.

리더는 먼저 시선과 태도에 대해 배우고 훈련한다. 그 목적은 첫인상을 좋게 남기는 방법을 익히는 데 있다. 첫인상이 좋으면 인간관계를 맺는 데 반은 성공한 셈이기 때문이다.

 

강한 의지를 보여라.

리더는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야 한다. 한계에서 벗어나면 자신뿐 아니라 세상도 이롭게 할 수 있다.

 

 

제 6 장 신념이 강하면 성공한다.

 

 

앎보다 믿음의 힘이 더 강하다.

사람은 세 부류로 나눌 수 있다. 믿고 나서야 보는 사람(성공하는 사람), 본 다음에 믿는 사람(일반인), 보더라도 믿지 않는 사람(실패자)이 그것이다.

 

결정은 신속하게, 결심은 끝까지 관철한다.

성공하는 사람에게는 적극, 긍정, 노력이라는 세 가지 특징이 있다. 큰 세상을 보아야 큰 결심을 할 수 있고, 큰 결심을 해야 크게 행동할 수 있다.

 

타고난 능력보다 원동력이 성공의 원천이다.

힘들다고 집에만 있으면 문제가 악화된다. 밖으로 나가 해결책을 찾아야 출구를 발견할 수 있다.

 

목표를 향해 나아가면 삶을 바꿀 수 있다.

목표를 크게 세우면 문제는 작아지고 문제를 키우면 목표는 작아진다. 목표만 있으면 문제가 생겨도 쓰러지지 않는다. 그러나 목표가 없으면 가는 곳마다 문제가 발생한다.

 

모두가 쓰러져도 리더는 꿋꿋이 서 있어야 한다.

성공은 도중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가는 사람에게만 기회를 준다.

 

 

홀리첸의 마케팅 비밀코드

10%할인 받기 ☞ https://bitl.bz/5waj1q

 

홀리첸의 마케팅 비밀코드

 

oevery.com

#홀리첸

#홀리첸의마케팅비밀코드

#암웨이홀리첸

#암웨이도서추천

#암웨이책

#네트워크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책

#hollychen

 

 

암웨이 사업문의는

 

카카오톡채널 ☞ 헬씨통!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sponsored by Healthy T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