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주는 맛이 첨가된 전자 담배를 금지하는 첫번째 주가 되었다.

 

미시간 주는 맛이 첨가된 전자 담배를 금지하는 첫번째 주가 되었다.

 

 

 

그레첸 휘터(D) 미시간 주 지사는 수요일, 특히 청소년들 사이에서 전자 담배의 잠재적인 건강 영양히 우려되는 가운데 최초로 맛이 나는 전자 담배를 금지시켰다.

 

휘터 머는 한 인터뷰에서 워싱턴 포스트에 말했다. 보건부는 젊은이들이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것이 공중 보건 비상 사태라고 결정했다고.

 

디트로이트 프리 프레스에 따르면 휘터 머는 이 금지를 즉시 시행하라고 부서에 지시했다.

 

"저의 회우선 과제는 우리 아이들을 안전하게 하고 미시건 사람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라고 휘터머는 말했다.

 

이 금지는 달콤하고 과일 맛이나고 민트 맛이 나는 제품의 온라인 및 소매 판매에 적용된다."

 

휘트머 교수는 회사들이 풍선 껌이나 과일 루프 같은 맛을 이용해 젊은이들을 유혹하고 니코틴에 중독시킨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금지는 6개월간 지속될 것이며 검토 후에 또 다른 6개월이 가능할 것이다. 기업들은 금지령을 준수하는 데 30일이 걸릴 것이다.

 

이 조치로 미시간 주는 맛이 첨가된 전자 담배를 금지하는 법을 제정한 첫 번째 주가 되었다. 샌 프란시스코는 6월에 모든 전자 담배의 판매와 유통을 금지했다.

 

미시건의 금지 조치는 또한 전자 담배 회사들이 수증기 제품을 "투명한", "안전한" 또는 "건강한" 것으로 묘사하는 것을 금지할 것이다.

 

이 금지 법은 입법부에 의해 금지될 수 있지만, 그러한 시도는 휘티머의 거부권에 직면할 것 같다.

 

질병 관리 본부는 지난 주에 백신 접종 이후 200건 이상의 폐 질환 가능성이 있는 환자들의 보고를 받았다고 말했다.

 

출처:Thehill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sponsored by Healthy Tong